넷마블게임즈는 캐주얼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백발백중)’에 대해 최고레벨 및 미션모드 난이도를 상향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 넷마블게임즈 제공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메인 캐릭터 최고 레벨을 기존 50에서 60으로 올리고, 스토리 따라 즐기는 미션모드에 정예 난이도를 추가하는 한편 신규 총기(골드MP5)와 새로운 스킨(캐릭터 변경 콘텐츠)으로 섹시한 여성 캐릭터 ‘엔젤’을 공개했다.

백발백중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0분 이상 누적 접속하면 3가지 인기 아이템을 동시에 지급하고 60분 이상 접속하면 50개의 다이아(게임재화)를 포함한 혜택을 23일까지 지급한다.

신규총기 추가 기념으로 오는 26일까지 ‘10연속 총기성장카드(중)’ 구매 횟수에 따라 ‘6성 레밍턴870’과 ‘6성 스파인F2X’를 등 고급 총기를 100% 제공한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최고레벨 확장과 함께 전략적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맵을 선보이며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주고자 했다”며 “계속해서 이전과 다른 액션이 펼쳐지는 맵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성오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