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고영훈] OK저축은행은 지난 3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본점에서 ‘제 2기 OK저축은행 온라인채널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 OK저축은행의 고객 패널은 지난달 16일까지 응모한 고객 중 선발된 10명으로 위촉했다.

고객패널 10명은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내달까지 2개월 동안 ▲온라인채널 운영현황과 우수사례 분석 ▲주요 금융사 온라인(모바일) 서비스 체험과 평가 ▲개선 아이디어 제안발표회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이번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고객들의 애정 어린 충고와 작은 의견 하나까지 신중히 검토해 온라인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며 "궁극적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맞춤형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실질적인 체감 만족도를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영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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