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최형호] 디자인벤처스가 공식 수입해 판매하는 ‘플렉사’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론칭하고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디자인벤처스에 따르면 플렉사(FLEXA)는 영유아부터 청소년까지 키즈 전 연령층의 가구와 소품을 토탈 취급하는 키즈 브랜드로, 1972년 덴마크에서 시작해 현재는 전세계 60여개 국가에서 1,800여개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디자인벤처스가 공식 수입해 판매하는 ‘플렉사’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론칭하고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디자인벤처스.

디자인벤처스는 플렉사의 국내 공식 수입사로 현재 스타필드 고양과 하남, 현대백화점 천호와 디큐브시티, 아이파크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와 김해점을 통해 총 7개의 공식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공식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디자인벤처스는 플렉사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론칭하고 오는 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를 리그램하고 해시태그를 남기면 되며, 추첨을 통해 플렉사 장난감 박스와 가란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디자인벤처스 관계자는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정보 제공과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을 우선적으로 론칭해 운영한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