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가 24일 대규모 대전 게임 ‘문명 온라인’의 전국 PC방 투어를 예고하고 상세 일정과 대상 PC방을 발표했다.

▲ 엑스엘게임즈 제공

 

문명 온라인은 ‘시드 마이어의 문명’ 시리즈의 원더 건설, 문명 발전 등 재미 요소와 플레이어들이 힘을 합쳐 자신이 속한 문명을 승리로 이끄는 온라인 게임이다.

문명 온라인이 사전 공개 테스트 기간 중, 처음으로 시작하는 PC방 투어는 전국 6개 지역 PC방을 대상으로 2주에 걸쳐 진행한다. 1주차에는 부산(11월 27일), 대구(11월 28일), 강원(11월 29일) 지역을 방문하고 2주차에는 광주(12월 4일), 대전(12월 5일), 서울(12월 6일)을 찾아 총 6개 지역 PC방 이용자들을 만난다.

PC방 투어팀은 각 지역별로 30개 PC방 매장을 방문하며, 해당 PC방에서 문명 온라인 접속 유저를 대상으로 PC방 먹거리를 비롯해 문명 온라인 쿠션과 무릎담요, PC방 전국 투어 전용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정혜 엑스엘게임즈 채널사업팀 팀장은 “PC방 환경에서 플레이 하기 적합한 문명 온라인을 PC방 사업주와 이용자들에게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이라며 “전국 PC방 투어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문명 온라인을 접하고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 PC방 투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성오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