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 날 대표 선물 '주얼리·속옷·화장품' 할인 프로모션

[한스경제 변동진] 신세계그룹 복합쇼핑몰 스타필드가 '성년의 날'을 맞아 연인과 함께 다양한 선물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성년의 날은 매년 5월 셋 째 월요일, 만 19세가 된 이들의 축하하는 날이다.

스타필드 고양 내부 모습. /신세계프라퍼티

우선 스타필드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에서는 연인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강연과 공연이 진행된다. 김선우 시인은 16일 '시 한잔의 시간'이란 주제로 한 편의 시, 한 권의 책이 어떻게 우리 삶을 치유하는가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피아니스트 문정재와 함께하는 클래식&재즈 콘서트(20일)도 마련했다.

‘진작할 걸 그랬어’의 김소영 작가(아나운서)는 23일 방송 진행자, 책방주인, 편집자로서 삶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록시땅 실명 예방 캠페인 홍보대사 에릭남과 함께하는 토크쇼는 30일 진행된다.

스타필드 전점에서 성년의 날 대표 선물인 주얼리·속옷·화장품 브랜드의 제품 할인과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스타필드 하남 '로마 1947'은 3부 라이트 브라운 베젤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50% 할인 판매하한다. ‘노미네이션’에서는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I love family'가 적힌 고리(링크)를 13일까지 증정한다. '스와로브스키'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고 1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22일까지 8만9,000원 상당의 큐피드 이어링을 제공한다.

스타필드 고양의 '더바디샵'은 20대 인기 상품인 모링가 세트(샤워젤+바디로션+미니릴리+미니바디로션)를 2만8,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키엘'매장에서는 13만원 이상 구매 시 여행용 키트 4종을 증정한다. 속옷 라이프스타일숍 '비비안라이브24'는 브라 세트를 6만원에 판매한다.

의류와 신발 브랜드도 할인 행사와 균일가 상품을 마련했다.

스타필드 하남 '맨큐바이지이크'와 '엠포리오아르마니', '워너두', '언더아머', '에스티 듀퐁', '와이드 앵글' 등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고양 '에코'에서는 지갑과 핸드백을 각각 10만6.800원, 19만6,800원에 판매하는 균일가 행사를 진행한다. '보브'는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깔끔한 PVC 소재의 비치백 겸용 다용도 가방을 증정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닥터마틴'이 여름맞이 샌들 신상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모자 브랜드 '캡텐'에서는 밀짚모자와 썬캡 등 다양한 여름 모자를 1만5,000~1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병구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부장은 "성년의 날을 맞아 특별하고 소중한 선물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며 "모든 고객들이 뜻깊은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변동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