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엄 서울힐튼 대니쉬 음식 이미지/사진=밀레니엄 서울힐튼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이상엽]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에서 오는 25일 저녁뷔페부터 31일까지 일주일 간 덴마크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대니쉬 음식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뷔페식으로 준비되는 ‘대니쉬 음식축제’에는 ▲대니쉬 빵(호밀빵, 케이크 보드, 포크 팻 등), ▲ 절인 청어, ▲대니쉬 연어요리, ▲대니쉬 훈제 생선, ▲생선과 해산물(새우, 크레이피시), ▲대니쉬 콜드컷과 각종 샐러드, ▲대니쉬 즉석 오픈 샌드위치, ▲대니쉬 핫 푸드, ▲대니쉬 스위트(애플 케익, 레몬 무스, 애플 덤플링 등) 등 메뉴가 선보인다.

덴마크 국적의 밀레니엄 서울힐튼 ‘앤더스 그런험(Mr. Anders Groenholm)’ 총주방장은 “호텔 뷔페를 이용하시는 서울의 미식가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덴마크 음식들을 선정하기 위해 지난 몇 달간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성향을 관찰했다”며 “카페 395에서 선보이는 대니쉬 음식축제는 좋은 지인들과 건강한 음식을 함께 나누며 행복감을 느끼는 덴마크의 ‘휘게(Hygge)’를 경험하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뷔페 식사 가격은 1인 기준으로 점심 9만 4천 원, 저녁 9만 9천 원이며 봉사료 및 부가세는 포함된다.

이상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