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콘서트·쇼핑 지원금·할인쿠폰 증정

[한스경제 변동진] 신세계면세점이 명동점 오픈 2주년을 맞아 5월 한 달간 풍성하고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세계

우선 명동점 11층 스카이파크에서는 18~22일 작은 음악회를 연다. 팝과 재즈를 넘나드는 ‘렉시코밴드’의 공연을 시작으로, ‘추승엽트리오’의 공연을 준비했다.

인터넷면세점에서는 31일까지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 ‘더블더블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회원일 경우 3만원 구매 응원 적립금 2배, 기존 회원은 쿠폰 2개를 준다. BC와 삼성, 국민카드 결제고객에게는 최대 10%  청구 할인된다.

또한 20일까지 화장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화장품의 구매 금액이 100달러 이상인 고객에게는 잇츠스킨을 비롯해 이네이처, 동인비 등 화장품 4종과 에코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신세계면세점에서만 단독으로 구매할 수 있는 라인프렌즈, 카카오프렌즈 등 주요 캐릭터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인다.

라인프렌즈의 인공지능(AI) 스피커는 면세 매장에서 오직 신세계 명동점과 인터넷면세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지난달 출시한 미니언즈 모델을 포함, 최소 64달러부터 최대 85달러의 금액으로 판매된다. 모든 스피커 구매 고객에게는 네이버 뮤직 3개월 쿠폰도 함께 선물한다.

앞서 신세계면세점은 카카오프렌즈의 스윗 러블리 어피치 세트를 공개했다. 이는 파자마와  파우치, 데싱디바 네일프레스, 손거울, 헤어롤, 안대 등 총 6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명동점과 인천공항점, 인터넷면세점에서 100세트 한정 판매 예정이며, 카카오프렌즈 제품의 구매 금액이 50달러 이상인 고객에게는 라이언 트래블 오거나이저도 추가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명동점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여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어린이부터 어른이 등 모든 키덜트족에게 즐거운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변동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