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김재웅] 금호타이어가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마제스티9’을 선보인다.

금호타이어는 16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개최한 ‘2018 금호타이어 신제품 설명회’를 통해 마제스티9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신제품 설명회는 전국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진행한 행사다. 김종호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전국 금호타이어 특화유통점 대리점주 350여명이 참석했다.

마제스티9은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제품 ‘마제스티 솔루스’의 후속작이다. 승차감과 정숙성을 강화시킨 고성능 프리미엄 제품이다. 한자리 숫자 중 가장 큰 9라는 숫자를 이름에 사용해 최고급 컴포트 성능을 강조했다.

금호타이어 신제품 설명회. 금호타이어 제공

마제스티9은 첨단 신소재(컴파운드)를 적용해 마모성능과 눈길제동력을 기존 제품보다 20% 이상 개선했다.

또 최적의 패턴 블록 배열을 통해 특정 주파수 소음을 억제하고 소음분산을 최적화하는 ‘사운드 하모니 테크놀로지’로 정숙성도 제고했다.

사이드월에는ㅇ홀로그램 데코레이션을 넣어 특별함을 강조했다. 트레드에도 규칙적인 기하학 패턴과 모던한 곡선 디자인을 조화시켰다.

마제스티9은 16인치부터 20인치까지 47개 규격으로 구성됐다. 중형차부터 대형세단까지 폭넓은 차량에 장착 가능하다.

김종호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그동안 한결 같은 믿음으로 금호타이어에 성원을 보내준 대리점주들께 감사하다” 라고 밝히고 “마제스티9은 금호타이어 최고의 기술력을 집약하여 개발한 최고급 프리미엄 제품이다. 신제품의 시장 안착과 판매 확대에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 라고 말했다.

마제스티9. 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6월 23일까지 사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마제스티9 4본 구매 고객에 ‘PING 바람막이 골프자켓' '아이리버 블루투스 스피커' 중 하나를 제공하는 등이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오는 7월 마제스티9에 런플랫 기술을 적용한 제품인 ‘마제스티9 XRP'도 출시할 예정이다.

김재웅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