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고영훈] 결제 및 가상화폐(암호화폐) 플랫폼 모나코(Monaco)가 기존 모나코 VISA 카드 예약 앱에 모나코 월렛 앱(Monaco Wallet App) 기능을 더해 정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모나코 월렛 앱/제공=모나코

모나코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했으며 애플 앱스토어 출시 예정이다.

현재 오픈 베타 서비스 중인 모나코 월렛 앱은 가상화폐를 모든 지갑에(Cryptocurrency in Every Wallet™)’라는 모나코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소비자가 가상화폐 구매, 교환 및 송금 과정을 간단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모나코 월렛 앱 사용자는 코인 동향 확인, 고객 대상 교육 동영상을 제공하는 모나코 유니버시티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가상화폐 분야의 새로운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가상화폐 분야의 지식을 쌓을 수 있다. 모나코 월렛 앱에서 지원하는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가상화폐 월렛(Cryptocurrency Wallet)은 모나코의 토큰(MCO),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및 바이낸스(BNB) 등 다양한 암호화폐를 구매, 소유, 이체 및 교환이 가능하다.

추후 모나코 VISA 카드가 출시되면 사용자는 모나코 월렛 앱에서 7가지 현지 신용화폐, 실시간 환전율, 이체 내역 및 ATM 사용 정보 조회, 해외 구매는 물론 모나코 VISA 카드 원클릭 사용 정지 기능으로 카드를 관리할 수 있다.

 

고영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