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우 대표

드림스온에듀(대표 최재우)는 인터넷 영어교육 전문회사로, 최재우 대표가 많은 사람들이 암기위주의 잘못된 영어공부를 하고 있어 이를 개선하기 위해 설립했다. 원리이해 중심의 영어학습법을 특화한 브랜드인 ‘드림스온영어’ 콘텐츠를 동영상 강의와 라이브 생방송 강의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드림스온영어는 암기에만 의존하는 기존 영어학습법을 타파하고 영어의 본질과 원리를 이해하게함으로써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영어 학습을 진행하기 때문에 영어를 쉽게 배우고 오랜 시간 기억할 수 있어 응용능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드림스온에듀는 온라인 학습을 진행하면서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강사에게 질문하고 직접 답변을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강남 전설의 스타강사인 이형주 강사의 이해중심 영어원리 학습법을 기본 콘텐츠로 중고등 내신에서 대입수능영어까지 1년에 완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영어 교육 콘텐츠가 주요 서비스다. 학원에 다니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PC 및 모바일 등으로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도록 스마트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400여 강좌의 차별화된 동영상 강의와 실시간 생방송 화상 강의, 담임제 및 학습평가 등 철저한 학습지원과 관리가 특징이다. 

최재우 드림스온에듀 대표는 “영어의 원리를 먼저 이해하고 암기를 한다면 수능영어는 단 1년이면 완성된다”며, “‘꿈을 마음에 품어라’는 드림스온에듀의 뜻처럼 영어로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꿈을 심어주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드림스온에듀는 ‘2018 고객감동 혁신기업 대상’ 영어교육 부문에 선정되었으며, ‘신영일의 비즈정보플러스’에 방송을 통해 소개가 되면서 차별화된 원리이해식 영어에 입소문을 더해가고 있다. 소외계층 학생들과 장애우 학생들에게 교육 콘텐츠 지원, 사랑의 열매를 통한 온라인 영어강의 수강권 제공 등 재능기부 사회공헌 활동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는 애드버토리얼(advertorial)기사 입니다>
 

편집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