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영유아 토털케어 전문 브랜드인 페넬로페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물티슈에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감성을 입힌 ‘2015 스페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페넬로페 스페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프랑스 동화작가 부부인 안느 구트망과 게오르그 할렌스레벤의 페넬로페 유화를 담아 탄생시킨 제품이다. 크리스마스를 기대하는 설레는 마음을 페넬로페만의 특별한 감성과 감각을 덧입혀 제품 패키지에 녹여냈다. 톡톡 튀는 캐릭터와 경쾌한 컬러, 세련된 패키지가 적절하게 믹스매치되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바이탈 릴리로즈 라인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물과 안전한 성분, 자연의 추출물로만 이루어진 제품 원료와 친환경 라이오셀 쉐리하트 원단을 사용하고 실용성을 강화시킨 페넬로페의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히 친환경 섬유인 라이오셀 쉐리하트 원단은 천연 펄프에서 섬유소만을 추출해 일체의 오염 물질이 발생하지 않으며 실크 같은 부드러움이 특징이다. 2015년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며 첫 선을 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1만개의 수량으로 한정 제작되었으며 72매형인 캡형으로 구성됐다.

김세희 이사는 “페넬로페에서 처음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올 한 해 페넬로페를 응원하고 격려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홀리데이 감성의 특별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이 제품을 구매하고 선물 받는 고객 모두가 행복하고 설레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페넬로페만의 유쾌한 감성이 돋보이는 ‘2015 스페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각종 오픈마켓 (G마켓, 옥션, 11번가, 위메프, 티몬 등)과 페넬로페몰(www.penelopemall.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10팩으로 이뤄진 물티슈 한 박스의 가격대는 18,900원.

한편, 페넬로페는 아기 물티슈와 기저귀, 맘앤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을 전개하고 있는 ㈜더퍼스트터치의 프리미엄 브랜드. ㈜더퍼스트터치는 2009년 창립 이래 안전한 성분만을 바탕으로 유해성분은 제외하고 보습제만으로 만든 물티슈 및 우수한 흡수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기저귀, 천연유래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라인 등 고품격 제품들을 선보이며 직접 육아를 하는 엄마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페넬로페 제공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