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글래드 키즈 패키지 출시/사진=글래드 호텔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이상엽]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GLAD HOTELS)이 사랑하는 내 아이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는 ‘글래드 키즈 플레이(Glad Kids Play)’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글래드 키즈 플레이’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마포, 메종글래드 제주 등 4개의 호텔에서 진행되며, 15만 원부터 21만 원대까지 가격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객실 1박과 함께 각 호텔별로 내 아이를 위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호텔 측은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면 100% 최고급 재질의 그레이 컬러 베이비 배스로브와 키즈 선글라스가 제공되며,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패밀리 풀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부메랑 튜브와 키즈 선글라스가 제공된다고 전했다.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마포는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와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독일 순수 스킨케어 ‘오이보스’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특히, 메종글래드 제주는 5월 31일까지 글래드 키즈 플레이 패키지 2박 이상 예약 시 오이보스의 베이비 집중 케어 크림 50ml 정품이 제공된다. 투숙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팀 관계자는 “화창한 날씨를 즐기기 좋은 계절에 키즈 선물까지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아이에게 위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패키지 예약과 문의는 글래드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이상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