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 여의도 내부 모습/사진=켄싱턴호텔&리조트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이상엽] 켄싱턴 호텔 여의도는 오는 7일 오후 6시부터 스몰웨딩콘셉트를 소개하는 웨딩페어 '2018 켄싱턴 스몰웨딩페어 (Kensington Small Wedding Fair)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호텔 측은 이번 웨딩페어에 소규모 웨딩 고객들의 감성적인 부분까지도 만족 시킬 수 있는 맞춤 웨딩에 초점을 맞춰 켄싱턴호텔 여의도만의 스몰웨딩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호텔 메인 웨딩홀 '센트럴파크'는 뉴욕을 모티브로 계절감 있는 아름다운 플라워 장식으로 꾸며지며, 고급스러운 홀 연출을 배경으로 간단한 스몰웨딩 설명회와 함께 모델들의 켄싱턴스몰웨딩 시연이 펼쳐진다. 켄싱턴호텔여의도 총주방장이 세심하게 준비한 럭셔리 양식 코스 메뉴와 각종 핑거푸드를 맛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며, '그랜드 스테이션' 에 꾸며진 포토테이블 전시회도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현장에서 웨딩 상담까지도 진행하기 때문에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웨딩페어참가객 중 당일 웨딩 계약 고객에게는 식대 10%, 홀대관료 무료, 스위트룸 1박 제공(조식 2인 포함), 3단 웨딩케익 무료, 피아노 3중주 무료, 브로드웨이식사권 2매, 무료시식 8인 제공(상견례 가능) 등 다양한 웨딩 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행사 당일 럭키드로우 행사로 '여의도 맛집'으로 유명한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다양한 식음업장을 이용할 수 있는 브로드웨이 뷔페, 뉴욕뉴욕 양식당 등의 식사권과, 켄싱턴 호텔 투숙이 가능한 숙박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켄싱턴 호텔 여의도 2018 스몰웨딩페어는 호텔 15층 웨딩홀에서 진행되며, 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 후 추첨을 통해서 행사 참석이 가능하다.

이상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