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명상쉼터/사진=하이원리조트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이상엽] 하이원리조트는 지역 관광지를 연계한 스토리텔링 패키지 상품을 구성하여 지난 16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무병장수 소망기원’을 주제로 천년고찰 적멸보궁 정암사, 수령 1,400년이 된 두위봉 주목, 세계적인 명상 대가들이 다녀간 하이원 명상쉼터를 연계하여 기획됐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천년고찰 정암사를 방문하고 1400년 된 주목을 만나는 산행을 즐기며 힐링 명소로 알려진 하이원 명상쉼터를 찾아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 요청시 연계 관광지인 두위봉 등산로 입구까지 왕복 교통편,  적멸보궁 정암사까지 편도 교통편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하이원 명상쉼터는 구내셔틀버스와 상품에 포함된 관광곤도라를 이용하여 이동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는 강원랜드호텔 스탠다드 객실 및 월드퓨젼 조식, 관광 곤돌라 이용권, 카페 더 가든 꽃차 이용권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관광곤도라 이용권은 날씨에 따라 하이원과학관으로 대체 이용도 가능하다.

패키지 판매가격은 이용 시기에 따라 14만 7천 원부터 20만 7천 원까지며, 주중(일~목) 이용 시 정가대비 최대 63%가 할인된다.

‘하이원리조트 테마 자유여행 패키지’상품 이용과 예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강원랜드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예약실과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이상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