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야외 정원 전경/사진=롯데호텔제주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이상엽] 롯데호텔제주는 롯데호텔제주에서아름다운 둘만의 추억을 만들고 싶은 연인들을 위해 ‘로맨틱 제주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호텔 측은 연인 특화형 객실인 ‘프라이빗테라스룸’이 오직 12객실 한정으로, 넓은 발코니에 설치된 그네 의자에 나란히 앉아 롯데호텔제주의 랜드마크인 풍차라운지를 비롯한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고 전했다.

상기 패키지는 프라이빗 테라스 레이크뷰룸 또는 디럭스 테라스 오션 룸1박, 조식 2인, 제주딱새우아보카도 샌드위치 및 커피 2잔, 상큼하고 시원한 시트론 칵테일 2잔, 해온스위밍 쿠션,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체크인 시 호텔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피트니스 클럽 2인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ACE감귤농장 체험프로그램이 더해져 직접 수확한 감귤을 맛보고 귀여운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며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2박 시 최고급 생 참치 중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참치 뱃살에 향긋한 파가 더해진 ‘60cm 네기도로 초밥’과 랍스터, 통전복, 돌문어등 신선한 제주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간 ‘랍스터짬뽕’이 추가로 마련된다. 패키지는 40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는 럭셔리한 여행을 꿈꾸는 연인들을 위해 ‘스위트룸타입’도 출시했다. 새롭게 리뉴얼한 프리미어스위트오션룸 업그레이드와 호텔 전용 차량으로 공항 픽업 샌딩 서비스를 기본 혜택으로 제공하며 2박시 프라이빗 카바나1회 무료 이용이 포함된다. 패키지 요금에서 40만원 추가 시 상기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이상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