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고영훈] 아시아 글로벌 종합 금융그룹 J 트러스트 그룹의 계열사 JT친애저축은행은 지난 24일, 서울시 서초구 양재종합복지관을 찾아 소외 이웃을 위한 생활 물품 기부활동과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JT친애저축은행은 지난24일 양재종합사회복지관에서 기부 물품과 후원금을 전달했다.
박병준 양재종합사회복지관 관장과 윤병묵 JT친애저축은행 대표이사(오른쪽)/제공=J 트러스트그룹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약 한 달 간 JT친애저축은행 전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물품을 기부해 진행한 사회공헌활동이다.

기부 물품은 가격을 떠나 지역사회의 보탬이 되고자 하는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세면도구와 같은 생활용품부터 ▲의류 ▲가방 ▲도서 ▲계절용품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날 JT친애저축은행이 전달한 총 170여 점의 물품은 양재종합복지관이 진행하는 바자회 품목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특히 기부 물품 판매 수익금과 후원금은 서초구 지역 내 소외 이웃을 위한 재원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행사에 참석한 JT친애저축은행 윤병묵 대표는 “자발적인 물품 기부를 통해 직원들과 진정한 나눔이란 무엇인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었던 기회였다”며 “번거로움을 마다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임직원 여러분께 고맙다. 앞으로도 JT친애저축은행만의 철학을 담은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고영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