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성형 관련 의료진·파워블로거 대상 '안티에이징 솔루션' 공유

[한스경제 이성노] LG화학이 배우 한채영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 '와이솔루션(Y-Solution)'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LG화학은 26일 서울 강남구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배우 한채영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 '와이솔루션'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LG화학

LG화학은 26일 서울 강남구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전속모델인 한채영을 비롯해 피부미용 분야 파워블로거 및 미용성형 관련 의료진 80여명을 초청해 '와이솔루션을 통한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공유하는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와이솔루션은 LG화학이 필러 사업을 시작한지 약 9년만에 선보인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다. 기존 국내 유통 제품보다 탄성 및 응집력이 최대 2배 이상 높아 더욱 향상된 볼륨 개선 및 유지효과를 제공한다. 

이날 행사에서 LG화학은 모델 한채영과 함께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는 '뷰티 토크쇼', 와이솔루션의 물성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제품 체험존' 등을 운영해 파워 블로거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의료진을 대상으로 와이솔루션 3종(Y-SOLUTION 360, Y-SOLUTION 540, Y-SOLUTION 720)의 제품별 시술부위와 활용법 등을 소개했다. 고탄성과 고응집력이 특징인 와이솔루션 맞춤 시술법, 개인별 선호 메이크업에 따른 필러 시술법 차이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해 의료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와이솔루션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생명과학사업본부 유은정 담당은 "향상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와이솔루션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과 교감 늘릴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적극 펼쳐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성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