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대천 전경/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이상엽]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가 오픈 2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두 번째 스무살 댓글 이벤트’가 진행,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 ‘스무 살 때 특별했던 기억 또는 다시 스무 살로 돌아가 꼭 하고 싶은 것’에 대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주중 객실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0일(화)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15일까지 투숙객과 부대업장 3만 원 이상 구매고객, 조식뷔페 3인 이상 이용고객에게 행운권을 증정하며, 출생년도 끝자리가 8인 고객은 프런트에서 신분증을 제시하면 행운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52명에게 52인치 TV, 자전거, 쿠쿠 밥솥, 주중 객실무료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20일(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이벤트도 펼쳐진다. 6월 7일(목)부터 16일(토)까지 한화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된 ‘대천 파로스 20주년 기념 이벤트’ 게시글을 ‘좋아요’하고, 공유하면 응모 완료된다. 또한 한화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피드를 리그램하면 참여된다. 기간은 7일부터 13일까지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준다.

이 밖에도 대천 파로스 오픈 년도와 동일한 1998년생 고객은 사우나 무료 이용이 가능하고, 리모델링 전의 대천 리조트를 배경으로 찍은 본인 사진을 지참한 고객에게는 조식뷔페 2인권을 지급한다.

사이버회원과 모바일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주중 조식 패키지도 마련했다. 객실과 조식(2인)이 포함된 상품을 6일부터 7월 15일까지 98,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상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