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고영훈] BC카드는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인 '울트라 코리아 2018' 티켓 청구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울트라 코리아 2018' 티켓 할인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BC카드(신용·체크)로 멜론 티켓, 티켓링크에서 공연티켓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7%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켓은 1인당 2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BC카드는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인 '울트라 코리아 2018' 티켓 청구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제공=BC카드

현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본 행사기간인 6월 8일부터 10일까지 울트라 코리아 내 BC카드 부스에서 BC카드로 결제 및 간편결제앱 ‘Paybooc’에 BC카드를 현장 등록하는 고객에게 원하는 주류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행사장에서 BC카드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은 오는 9월 개최되는 ‘울트라 상하이’를 직접 볼 수 있는 ‘울트라 상하이! BC원정대’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중으로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울트라 코리아 F&B존에서 BC카드로 결제한 영수증을 BC카드 부스에 제시하면 백팩 등 ‘BC-울트라 한정판 기념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BC카드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BC카드 공식 인스타그램에 팔로우 및 해시태그(#Hash Tag)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USB선풍기, 티셔츠, 팔찌 등을 제공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은 “BC카드는 20-40대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울트라 코리아에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의 음악에 대한 열정을 응원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감성과 경제적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 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영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