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모습/사진=켄싱턴 제주 호텔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이상엽]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해외에 가지 않고도 이국적인 루프탑에서 낮에는 여유로운 휴식, 밤에는 이색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서머 데이 앤 나잇 패키지를 2018년 7월 20일부터 9월 2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서머 데이 앤 나잇 패키지 예약 시 여름 휴가지에서도 수분 충전을 할 수 있는 S.O.S 기프트 리더스 코스메틱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팩’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디럭스 룸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아뜨리움 라운지&바 ‘더 뷰’ 등 4개의 레스토랑에서 아침 또는 점심을 택할 수 있는 다이닝 2인이 제공된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 DJ ZERO의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와 함께 이탈리안 팝페라 유러피안 듀오와의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동시에 마시멜로를 구워먹는 파이어 마시멜로 스테이션과 스낵을 즐기며 다양한 칵테일과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스파티(sparty) 또는 유러피안 듀오의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와인 또는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뷰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서머 데이 앤 나잇 패키지는 제주의 핫 플레이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360도 파노라마로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며 스위밍을 즐길 수 있다.

이상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