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가 연말을 맞아 결제하고 받은 영수증으로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연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 감사 이벤트는 GS칼텍스 주유 및 충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GS칼텍스 주유소 또는 충전소에서 결제 시 받은 영수증을 통해 당첨여부를 즉석에서 바로 알 수 있으며 당첨자는 결제 영수증 내 당첨번호를 GS칼텍스 KIXX 홈페이지(www.kixx.co.kr) 또는 GS&POINT 모바일 App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GS칼텍스는 연말을 맞아 행복한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 줄 보다 푸짐하고 통 큰 경품들을 준비했다. 1등을 차지한 1명에게는 TV와 냉장고, 세탁기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 패키지를 선물할 예정이다. 2등(10명)에게는 김치냉장고, 3등(100명)에게는 GS칼텍스 10만원 주유상품권, 4등(100만명)에게는 3천원 주유쿠폰 등을 제공, 한 해 동안 GS칼텍스 주유소와 충전소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연말을 더욱 따뜻하고 풍성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GS칼텍스 마케팅개발팀 김광석 팀장은 “모두가 기다리는 연말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싶어 연말 감사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연말 감사 이벤트를 통해 GS칼텍스 고객들이 보다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 올 한 해를 잘 마무리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채준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