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어 파라아이스 크로마 풀파티 메인 포스터/사진=파라다이스시티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이상엽]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7월 20일과 21일 양일간 개최되는 풀파티를 맞이하여 ‘유어 파라다이스 크로마(Your Paradise Chroma)’ 풀파티 패키지를 얼리버드 특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풀파티는 오후 3시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되며, 국내 인기 DJ들을 비롯하여 내한 아티스트의 디제잉과 이국적인 퍼포먼스, 이벤트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유어 파라다이스 크로마(Your Paradise Chroma)’ 풀파티 패키지는 풀파티 입장권 2매와 웰컴 드링크 2잔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스팟이자 풀파티 장소인 실내·외 수영장을 비롯,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센터 등 각종 부대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객실 내 미니바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얼리버드 기간인 6월 14일까지 예약 시, 가격은 20일 금요일 23만원, 21일 토요일 25만원부터(디럭스 룸 기준, 10% 세금 별도)이다.

장종욱 총지배인은 “여름을 맞아 파라다이스시티를 대표하는 야외 수영장에서 클럽 크로마 DJ들과 클러빙을 즐기는 풀파티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에게 더 시원한 시간을 선사하고, 하반기 파라다이스시티 내 개장하는 클럽 크로마에 대한 기대감도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상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