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http://www.dewytree.com)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꿀의 고영양, 고보습 효과를 담아낸 홀리데이 한정판 핸드 & 립  ‘듀이트리 크리스마스 허니 드롭 타운’ 키트(26,000원)를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듀이트리 크리스마스 허니 드롭 타운’ 키트는 천연 고보습 핸드&립 케어 라인인 허니드롭 시리즈의 핸드크림과 립밤으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다.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일러스트의 패키지로 꾸며져 선물하기에도 좋은 것이 특징이다.

듀이트리의 허니드롭 시리즈는 제품 내에 마누카 꿀 및 제주 유채꿀 등 실제 꿀 성분 및 풍부한 영양 추출물을 담은 것이 특징. 먼저 ‘허니드롭 핸드크림’(70ml)은 비타민B 복합체, 과당, 아미노산을 함유한 실제 꿀 성분을 담은 핸드크림으로, 건조한 겨울철 손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전달하는 제품. 노화 방지 및 컨디셔닝을 돕는 로얄젤리 추출물, 피부 진정과 보호를 돕는 프로폴리스 추출물, 보습 케어를 돕는 히알루론산 등도 배합되어 보다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허니드롭 립밤’ (4g)은 은은한 꿀 향으로 보다 촉촉하고 편안하게 입술을 가꿔주는 저자극 립밤이다. 꿀 성분 및 로얄젤리, 프로폴리스 등 3종 성분을 통해 영양은 더하고 미네랄 오일 및 인공향료 등은 배제했다.

이 밖에도 듀이트리 홈페이지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해피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듀이트리 인기 라인의 대표 제품 2종 구매 시 추가 라인 구성품을 증정하는 기획전으로, 화이트듀 라인 외 아쿠아 라인, 울트라바이탈라이징 라인, 아르간 프리미엄 라인 등 총 4가지 시리즈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듀이트리 이철 본부장은 “’크리스마스 허니 드롭 타운’ 키트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허니드롭 시리즈를 보다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홀리데이 한정판 세트”라며 “연말 시즌 선물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저자극 핸드 & 립 케어 키트인만큼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