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최지윤] ●‘하트시그널 시즌2’ 정재호(jay__jung·3만9,000명)

한국스포츠경제는 요즘 가장 핫한 셀럽들의 빠르고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인스타스타’라는 코너를 선보입니다. 진실된 한 장의 사진은 열 마디 말보다 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법이지요. 인스타스타를 통해 스타들의 민낯인 듯 민낯 아닌 모습들을 함께 감상하시죠. 팔로우 팔로우미~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는 김현우만 있나요? 정재호에 빠진 여성들도 많습니다. 1회 때부터 주도적으로 진행을 맡아 '하트시그널'의 유재석으로 불리고 있죠. 훈훈한 외모에 화려한 언변, 친절한 매너까지 어디하나 빠지는 게 없네요. SNS에는 남친짤로 삼고 싶은 사진이 가득했습니다. 여자친구가 찍어준 걸까요? 셀카 장인이 여기 있었네요~! 1990년생인 정재호는 UC버클리 졸업 후 현재 스마트 전자 지갑 스펜드월렛을 개발한 엑스엔지니어링 공동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대학 댄스 동아리에서 활동할 만큼 춤 실력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뇌섹남' 정재호에 송다은이 빠질만 하죠? 정재호의 남친짤을 대방출합니다.

1. 시그널 하우스 입주하던 날 #하트시그널

2. 정신 못 차렸던 행복한 하루

3. 드디어 오늘 #하트시그널 2 매주 금요일 오후 11:11 #채널a에서 본방 사수 꼭 부탁드려요

4. 비오는 날 익선동

5. 빤히~

6. 음식보다 전망이 더 맛있었다.

7. 여러분들이 남겨주시는 소중한 응원 댓글, 그리고 감동적인 DM들 하나도 빠짐없이 다 읽어보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마음 같아선 답변 다 드리고 싶은데 그러지 못하는 못난 저 한 번만 이해해주세요! 제가 봐도 #하트시그널 2 너무 재밌네요 ㅎㅎ 매주 금요일이 기다려져요... 이게 다 불철주야 노력해주시는 제작진분들의 열정 덕분입니다. 많은 분들께 심쿵 바이러스를 꾸준히 전파할 수 있도록 사랑하는 제작진분들 그리고 우리 핱시 가족들 미워하지 말고 많이 아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최지윤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