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7홍대_루프탑 풀 이미지/사진=롯데호텔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이상엽] L7명동, 강남, 홍대가 ‘SUMMER IN L7’ 패키지를 통해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L7홍대 22층 꼭대기에 위치한 루프탑 풀을 이용할 수 있는SUMMER IN L7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수영장 2인 입장권, 크롬바커 맥주 2잔과 나초로 구성된다. L7홍대 루프탑 풀은 호텔 투숙객 중에서도 성인만 사용 가능해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홍대 인근과 한강까지 한눈에 조망하는 탁 트인 경관을 자랑한다고 호텔 측은 전했다.

L7명동과 L7강남의 SUMMER IN L7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스타벅스 콜드컵 1개,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가 제공된다. 상기 패키지는 8월 31까지 판매하며 6월 30일까지 예약 시, 얼리버드 이벤트로 1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빌리지 회원이라면 받을 수 있는 10% 할인 혜택도 가능하다.

프리빌리지는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으로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또는 호텔 현장에서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6월 말까지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은 미화 10달러 상당의 프리빌리지 1,000포인트가 즉시 적립되며 가입 후 100일 이내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투숙 시 1,000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상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