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 에어카텔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사진=글래드호텔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이상엽] 대림의 호텔 브랜드 메종글래드 제주는 여름 휴가철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국내 여행지인 제주를 호텔부터, 항공, 렌터카까지 한 번의 예약으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에어카텔 패키지를 9월 19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어카텔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디럭스 룸에서의 2박과 함께 대한항공 왕복 항공편, 48시간 렌터카(차량랜덤제공, 보험별도)가 제공된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뷔페 2인 2회, 풀사이드에서 즐길 수 있는 치킨 & 포테이토 세트 메뉴, 글래드 부메랑 튜브 1개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호텔 내 신규 오픈하는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1920’, 멀티샵 ‘피렌체’, 아베다 공식 파트너 헤어 살롱 ‘메종드누보 아베다살롱’ 등을 이용할 수 있는 3만 원 상당의 할인권을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호텔, 항공, 렌터카까지 제주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번의 예약으로 편안하게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면서 호텔 내 신규 오픈하는 핫한 브랜드들도 체험하며 호텔의 인피니티 풀, 패밀리 풀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렌터카를 이용하여 아름다운 제주의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패키지는 1인당 29만 9천 원부터며 2인 예약 시 이용 가능(2박 전용상품, 세금 포함)하다.

이상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