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고영훈] 롯데카드는 욜로(YOLO)족을 위한 해외·쇼핑·힐링 할인 서비스를 담은 '아임 욜로' 카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카드 '아임 욜로' 카드의 가장 큰 혜택은 해외이용 서비스다. 우선 전월 실적 및 한도 제한 없이 해외 이용금액의 1.2%를 할인 해준다.

제공=롯데카드

그리고 마스터(MASTER) 브랜드의 공항라운지 이용 서비스인 라운지키(LoungeKey)가 탑재돼 전세계 공항라운지에서 본인 및 동반자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동반자 1인까지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통합 연 2회 제공한다.

또한 쇼핑할인 서비스로 드럭스토어와 스파(SPA)브랜드 이용 시 10%를, 백화점, 아울렛, 면세점 이용 시 5%를 할인 해준다. 여기에 힐링할인 서비스로 택시, 커피전문점, 베이커리에서 10%를, 미용실, 피부과, 피부관리실에서 5%를 할인 해준다. 지난달 이용 실적이 30·60·90·120·150만원 이상일 때 5000원·1만원·1만5000원·2만원·2만5000원의 할인한도가 쇼핑·힐링할인에 각각 적용된다. 연회비는 3만5000원이며, 자세한 할인혜택은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스스로를 위해 투자하고 현재를 즐기는 욜로족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고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여행·쇼핑·힐링 혜택을 담았다"며, "지속적인 고객 경험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고영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