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양지원] JTBC ‘아이돌룸’이 앞으로 화요일 오후 시청자를 만난다.
  
JTBC는 24일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됐던 J아이돌룸’이 오는 7월 3일부터 화요일 오후 6시 30분으로 편성 시간을 이동한다"고 밝혔다.
  
‘아이돌룸’은 채널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아이돌 전문프로그램으로 베테랑 MC 정형돈과 데프콘이 힘을 모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아이돌과 팬들의 ‘신뢰도 1위 방송’을 지향하는 '아이돌룸'은 7회까지 방송된 현재 토요일 프로그램 중 온라인 화제성 상위권을 꾸준히 차지하며 사랑받고 있다.
  
윤희웅 JTBC 편성 팀장은 “아이돌룸’이 출연하는 그룹의 팬들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시청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평일 저녁으로 시간대를 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이돌룸’ 제작진 역시 “아이돌들의 음원 발매가 월요일에 주로 이뤄지기에 화요일 저녁 방송을 통해 가장 발 빠르게 그들의 소식을 전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아이돌룸’은 유앤비&유니티가 출연하는 6월 30일까지 토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이후 7월 3일 에이핑크 편부터 화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7월 10일에는 트와이스가 컴백 후 첫 예능 프로그램으로 ‘아이돌룸’을 찾을 예정이다.

사진=JTBC 제공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