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박종민] 까스텔바쟉이 한겨울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다운점퍼 캐주얼 헤비 다운을 선보인다. 이는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따뜻하면서도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의 코트형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후드 부분에는 풍성한 라쿤 퍼 트리밍을 부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남성용 헤비 구스다운 코트는 폴리에스터와 코튼 혼방소재를 사용해 자연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낸다. 색상은 레드와 블랙 2가지이며 가격은 59만9,000원이다. 여성용인 가로퀼팅 구스다운은 곡선을 따라 흐르는듯한 실루엣이 특징으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한 슬림 핏 다운 점퍼이다. 카키와 블랙 2가지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역시 59만9,000원이다.

캘러웨이골프가 에이펙스(APEX) 아이언의 명성을 잇는 에이펙스 하이브리드를 출시했다. 에이펙스 하이브리드의 가장 큰 특징은 XR 페어웨이 우드에 사용된 카펜터 455스틸 소재의 '하이퍼 스피드 포지드 컵 페이스(Hyper Speed Forged Cup Face)'가 적용됐다는 점이다. 이로 인해 샷을 미스했을 때도 충분한 볼 스피드를 만들어내 비거리를 극대화한다. 또한 헤드가 컴팩트하게 제작돼 스윙시 솔이 쉽게 빠져 나갈 수 있게 해주며 어떠한 라이 컨디션에서도 최상의 구질과 탄도를 제공해준다. 가격은 42만 원이다.

사진=캐주얼 헤비 다운(까스텔바쟉)-에이펙스 하이브리드(아래, 캘러웨이골프).

박종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