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호용 대표

성원개발(주)(대표 장호용)은 현재 거제시 장목면에서 진행한 부동산 개발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골드 유니온’ 신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특유의 실행력과 추진력을 통해 펜션과 전원주택단지 등의 성공적인 부동산 개발을 기반으로 금융 자산관리와 창업 컨설팅 분야까지 확장해 도전하고 있다. 

장호용 대표는 “부산에서 사업 실패 후 거제도로 건너와 현장 콘테이너 박스에서 생활하며 일을 했다”면서, “공사현장에서 직접 일손이 모자라 벽돌을 나르고 현장 지휘하며 ‘SW 풀빌라’를 완공시켰다”고 회상했다. 이런 장대표의 노력으로 현재까지 6년 여간의 공사기간 동안 무사고와 안전을 중요시하며 이를 지키고 있다고 한다. 

장대표는 “토지매입부터 설계, 시공, 인테리어, 관리, 분양까지 외주를 주지 않고 직접 일을 처리하고 있다”며, “모든 것을 책임지고 직영으로 업무를 처리해 안전성과 신뢰도가 높아 고객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한다. 지금은 1만 여평의 부지에 40여 세대의 전원주택 단지 ‘거제골드타운(가칭)’ 건설을 진행하고 있다. 

‘골드 유니온’은 금융자산관리 컨설팅을 비롯해 창업 컨설팅, 부동산 컨설팅을 아우르는 종합 자산관리 컨설팅 회사다. 장 대표는 “회사를 운영하는데 사람을 가장 중요시하고 있다”며, “주변 사람들이 잘돼야 자연스럽게 내가 클 수 있다는 생각으로 직원들과 고객들을 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대표는 이제 새로운 영역에 도전한다. 바로 ‘혜라마티’라는 고품격 건강 힐링티 카페를 오픈 준비 중인 것. 6년 여간 오픈을 위해 준비하며 36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차원이 다른 힐링티 메뉴를 개발했다고. 20개 정도 직영점 오픈을 계획 중에 있으며, 프렌차이즈(가맹) 모집과 예약을 받고 있다. 향후 부산 명지신도시에 고층 건물을 건설할 계획이라는 장대표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보다 더 큰일을 위해 고민하고 계획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애드버토리얼(advertorial)기사 입니다> 

편집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