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5년마다 50만원 건강축하금·만기시 200만원 환급금

[한국스포츠경제=고영훈 기자] 

제공=현대라이프

현대라이프가 외부활동 증가로 인한 교통재해사고를 대비한 '제로(ZERO)교통재해보험'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현대라이프 제로교통재해보험은 2~3만원대의 저렴한 보험료로 혹시 모를 교통사고에 대해 최고 3억원(사망시)까지 보장하며 장해·입원·수술비까지 종합 보장한다는 특징이 있다.

만기 시까지 오르지 않는 비갱신 상품으로 보장은 보장대로 받고, 5년마다 50만원의 건강축하금과 만기 시 200만원의 만기환급금까지 받을 수 있다.

현대라이프 제로교통재해보험 가입 시, 일반적인 생활사고에 대한 수술비도 보장 받을 수 있다. 운동사고 등 일상생활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사고로 수술시, 횟수 제한없이 1회당 3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수술비를 보장받을 수 있는 종합 재해보험이다.

보험가입은 만 15세부터 최장 6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한도는 1250만~2500만원까지 가능하다. 납입기간 중 동일한 원인으로 합산 50%이상 장해진단시 보험료 납입을 면제받을 수 있다.

또한 동일 계약자로 현대라이프 제로상품에 2건 이상 가입시 각각의 보험에 대해 2%씩의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브랜드할인도 받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현대라이프 제로교통재해보험은 제로 상담센터로 전화하면 가입안내를 받을 수 있다.

고영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