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의 음원 하이라이트 부분이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6일 자정 JYP와 트와이스의 각종 SNS에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타이틀 하이라이트 영상을 선보였다. 약 37초 분량의 음원이 소개됐는데 밝고 에너지 넘치는 트와이스 특유의 매력이 듬뿍 담겨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노래에는 'If you wanna have some fun 짭짤한 공기처럼/ 이 순간의 특별한 행복을 놓치지마/ One two three, let’s go 저 우주 위로/ 날아갈 듯 춤추러 가 Hey! Let’s dance the night away/'라는 가사로 경쾌하고 통통 튀는 멜로디와 절묘하게 조화를 이뤘다.

이 곡은 가수 휘성이 작사를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감각적인 노랫말과 상큼한 트와이스의 보컬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트와이스가 뮤직비디오 촬영지인 오키나와의 푸른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바다를 헤엄치는 동작을 연상시키는 안무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트와이스는 오는 9일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타이틀곡으로 한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 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총 3곡의 신곡과 지난 4월  발표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수록곡 등 9곡이 수록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양지원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