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9일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 1차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제공

 

1차 업데이트의 핵심은 신규 달리기 맵 ‘ICE넷이서 한 마음 – 눈의 여왕’이다. 이 맵은 4대4 팀전으로 진행되는 협동 코스로 경사 지역에서 달려오는 펭귄과 길을 막고 있는 재설 로봇, 슬라이딩 구간 등 다양한 장애물로 이뤄져 있다. 이날 트레이닝 맵을 우선적으로 선보여 추후 업데이트 예정인 새로운 보스 ‘눈의 여왕’과의 대결을 이용자들이 미리 준비할 수 있게 했다.

색다른 즐거움을 선물할 겨울 특별 채널도 열었다. 해당 채널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두 NPC ‘나이트 삐에로’ 혹은 ‘프리스트 삐에로’의 진영에 가입해 달리기 대결을 펼친 뒤, 여러 가지 의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내년 1월 6일까지 신규 맵과 채널에서 플레이 한 횟수에 따라 ‘희귀한 크리스탈 박스’ 등 고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공원 지역에서 ‘눈 내리는 마을’ 임무를 받은 뒤, 훈련장에서 ‘눈꽃’을 모아 ‘루돌프 복장’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는 전국 테일즈런너 PC방에서 게임 접속 이용자들에게 하루 한 번씩 ‘이달의 뽑기 쿠폰’ 3개씩을 제공한다. 추첨을 거쳐 아웃백 식사권, 파리크라상 케이크 교환권 등을 추가로 선물한다.

30분, 60분, 120분 플레이 시간을 달성하는 이용자에게는 스노우뽑기쿠폰, 골드스노우주화 등 신규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이달 12일, 13일, 19일, 20일에는 수도권에 위치한 160여개 PC방에서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해 테일즈런너 게이머들에게 간식과 아이템 쿠폰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PC방 이벤트 소식을 각종 SNS로 공유하는 이용자들 중 10명을 뽑아 최근 게임 홍보 모델로 발탁된 아이돌 그룹 ‘걸스데이’의 싸인 CD를 선물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성오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