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최지윤 기자] 한국스포츠경제가 연예가 핫 이슈를 재미있고 빠르게 전하고자 ‘친절한 해시태그’ 코너를 마련했습니다. 오늘은 또 어떤 인물 및 사건이 화제일까요? 해시태그 한 줄 읽고 갈게요~

#추자현_임신중독증

배우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건강한 모습이 공개됨. 추자현은 지난 9일 SBS ‘동상이몽2’에서 “바다는 건강하게 잘 낳았다. 노산이라 임신중독 증상이 왔다. 폐가 안 좋아져 산부인과에서 응급처치 후 큰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고 밝힘. 추자현은 지난달 1일 아들 출산 후 의식불명설에 휩싸임. 추자현은 “조리원에서 기사를 보고 많이 울었다. 걱정해주시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며 “남편이 24시간 옆에서 챙겨줬다. 사랑의 힘이 없었으면 이렇게 빨리 인사 드리지 못했을 것”이라고 눈물보임. 우효광 은 “나에게 선물을 줘서, 강하게 버텨줘서 아내에게 감사하다”고 울먹.

#이수민 #임성진 #열애설 #해명

배우 이수민이 배구선수 임성진과의 열애설 및 SNS 비속어 사용 등에 대해 사과. 이수민은 지난 9일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게재. “임성진 씨는 친한 지인일 뿐이며 열애라는 말과 어울리지 않는 관계다. 비공개 SNS 계정에 쓴 비속어도 반성하고 있다”고 적음. 비공개 계정이 있냐는 말에 없다고 거짓말을 한 데 대해서도 “구설수에 오를까 무서워서 거짓말을 했다”고 해명. 이수민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임성진과 데이트 목격담을 부인했지만 함께 찍은 스티커 사진 등이 공개돼 난감해함.

#양예원_사건 #스튜디오 실장 투신

유투버 양예원 사건 관련 피의자 조사를 받던 스튜디오 실장 A씨가 한강에 투신. 10일 경찰과 소방 당국은 A씨가 투신한 경기도 남양주시 미사대교 일대를 이틀 째 수색 중. 양예원은 3년 전 A씨가 운영하던 서울 합정동 스튜디오에서 합의 없이 노출 촬영을 요구 받고 추행도 당했다며 지난 5월 페이스북에 밝힘. 이후 A씨는 양예원과 주고받은 카카오톡 대화 내용 등을 공개, 무고와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하며 진실 공방을 벌임. A씨가 사망한 것으로 확인되면 공소권 없음으로 수사는 종결 됨.

최지윤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