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영화 ‘맘마미아!2’가 썸머 파티 스틸을 공개했다.

17일 수입배급사 UPI코리아가 공개한 ‘맘마미아!2’ 스틸은 파티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칼로카이리섬의 항구. ‘호텔 벨라 도나’의 재개장 파티 소식에 한껏 들뜬 모습으로 항구에 모인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예상치 못한 손님들의 등장으로 기쁜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와 함께 모두가 신나게 춤을 추는 장면이 눈길을 끈다. 특히 이 장면들은 아바(ABBA)의 대표곡인 ‘댄싱퀸(Dancing Queen)’이 새롭게 재탄생한 장면으로, 썸머 파티의 설렘을 가득 담은 하이라이트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 지수를 높이고 있다.

여기에 걸크러쉬 매력의 도나(릴리 제임스)와 타냐, 로지의 댄스 장면 또한 눈길을 끈다. 오랜만에 완전체로 모인 세 친구가 흥겹게 춤을 추며 선보이는 환상적인 호흡이 절로 몸을 움직이게 만드는 것. 마지막으로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오랜 친구 타냐, 로지를 태우고 추억이 가득한 호텔로 향하는 소피의 모습은 훈훈함을 더한다. 이는 모녀 도나, 소피가 오랜 시간을 뛰어넘어두 친구와 이어가는 남다른 우정을 보여주는 장면이다.

‘맘마미아!2’는 엄마의 모든 것이 담긴 호텔 재개장 파티를 앞두고 특별한 손님들을 초대한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찬란했던 추억과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뮤지컬 영화다. 다음 달 8일 개봉한다.

사진=UPI코리아 제공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