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이 'HDC그룹 웰니스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사진=HDC현대산업개 제공

[한스경제 이상빈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일상에 지친 임직원들의 심신을 단련하고 휴식을 높여 직장 내에서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HDC그룹 웰니스(Wellness)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HDC그룹 웰니스 프로그램'은 웰니스 전문가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 활동으로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 '웰니스'는 사회ㆍ신체ㆍ정신적으로 건강한 상태를 뜻한다.

자연의 감성을 느끼고 교감하는 명상 및 웰니스 특강을 포함한 '마인드풀(Mindfull)', 활력을 깨우는 건강한 운동·요가·스파를 포함한 '보디풀)Bodyfull', 스트레스 해소, 마음 챙김을 위한 명상, 숲치유와 같은 자아를 성찰하고 영감을 자극해 정신건강에 도움을 주는 '스피릿풀(Spiritfull)' 등이 있다.

'HDC그룹 웰니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파크로쉬는 강원도 정선군 북평면 중봉길 9-12(숙암리 482)에 자리한다. 지난 2월 2018 평창 겨울올림픽 기간 세계 각국 올림픽 관계자 지원 숙소로 활용되었다. 지난 3월부터 요가, 명상, 스파, 숲치유 등 프로그램을 갖춘 웰니스 리조트로 운영 중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 기획 초기부터 설계에 이르기까지 요가, 명상, 건축, 호텔, 정신의학 등 다양한 전문가들과 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상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