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의 2D 턴제 모바일 RPG '갓 오브 하이스쿨(갓오하)‘이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웹툰 '외모지상주의' 캐릭터 업데이트에 이어 쇼핑몰 '아보키'와의 협업까지 진행하며 이벤트를 강화하고 있다. 아보키는 외모지상주의의 작가 박태준이 공동 대표로 있는 인터넷 쇼핑몰이다.

▲ 와이디온라인 제공

 

앞서 갓오하는 지난 11일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인기 캐릭터들을 선보이는 콜라보 업데이트를 실시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를 통해 갓오하에서는 외모지상주의 주요 캐릭터인 박형석, 하늘, 홍재열 등 캐릭터 9종이 귀여운 2D 캐릭터로 등장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갓오하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선착순으로 아보키 쇼핑몰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하며, 해당 쇼핑몰 신규 회원가입 시 영혼석 30개와 3~5성 뽑기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동안 게임과 쇼핑몰에서 결제 시 각각 적립금 3,000원과 영혼석 30개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14일부터 미션을 통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갓친소 3탄'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패션과 박형석, 패션과 박하늘, 건축과 바스코, 패션과 홍재열을 카카오톡 친구로 추가한 뒤 이날 하루간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3~5성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다.

15일부터 16일까지 친구에게 외모지상주의 캐릭터를 소개하면 스태미너를 지급하고, 17일부터 18일까지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 캐릭터를 소개한 후 링크를 등록하면 영혼석 50개를 증정할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ebtoonfrien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갓오하는 티스토어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다. 사전등록 페이지(http://goo.gl/vS5b6Q)를 통해 오는 16일까지 등록 유저를 대상으로 티스토어 3,000원 할인쿠폰과 3~5성 뽑기권, 영혼석 30개를 지급한다.

채성오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