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 모두 진행

[한스경제=변동진 기자] 신라면세점은 내국인 고객의 수요가 높은 8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8월 이벤트. /호텔신라

우선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오는 10일까지 라라위크를 열고,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5000명에게 ‘라라캐시’를 증정한다.

라라캐시는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지난달 도입한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5가지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 ‘라라클럽’의 혜택 중 하나다. 결제금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 라라위크 이벤트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모두 16명을 추첨해 인천국제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이용권을 선물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전 회원에게 라라캐시 5000원을 증정하는 ‘라라클럽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계속된다.

이와 함께 수입 및 국내 화장품, 패션잡화 등을 최대 40% 할인하는 ‘夏!夏!夏!(하하하) 세일’를 15일까지 진행한다. 제휴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정일 할인 데이’를 활용하면 면세점 적립금, 선불카드, 라라캐시 등 할인 수단에 추가로 최대 1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8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 ‘신한 팬클럽 데이’, 수요일 ‘T멤버십 데이’, 금요일 ’OK캐쉬백 데이’로 18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 추가 할인, 2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온라인면세점 적립금으로 최대 100만원까지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아울러 여름 성수기 동안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강화해 신라면세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강화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의 신제품 ‘안티옥시 클래리파잉 젠틀 클렌징 오일 인 워터’를 31일까지 아시아태평양 지역 면세점 중 단독으로 판매한다.

같은 기간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점에서는 ‘입생로랑(YSL)’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이곳에서 ‘몽 파리(Mon Paris)’ 향수 구매 고객에게 원하는 문구를 제품에 새겨주는 각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매장 내의 ‘아케이드 존’에서는 룰렛 게임 등에 참여할 수 있다. 팝업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몽파리 향수 미니어처를, 1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틴트, 마스카라, 폼 클렌저 등이 포함된 파우치를 증정한다.

변동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