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러블리 호러블리’ 이기광이 대본인증샷을 공개했다.

14일 KBS2 새 월화극 ‘러블리 호러블리’에서 귀신 보는 드라마 PD 이성중 역으로 안방극장 복귀를 알린 이기광이 대본 인증샷과 함께 본방 사수 독려에 나섰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를 통해 공개된 사진은 ‘러블리 호러블리’ 첫 회 대본을 든 이기광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기광은 옅은 미소와 함께 가슴 설레는 아이컨텍으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기광은 “안방극장을 시원하게 할 ‘러블리 호러블리’가 오늘 오후 10시 KBS2 에서 방송됩니다.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려요. 오늘 2회도 본방사수!” 라고 당부했다.

이기광이 분한 이성중은 배려심 깊은 다정남이지만, 귀신을 보는 반전 매력의 아찔한 비밀을 가진 남자. 을순(송지효)을 향한 순애보를 품고 산다. 되는 일 하나 없는 드라마 작가 을순 곁을 지키는 ‘을순 바라기’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13일 방송에서 이기광은 방송계에 떠오르는 신예 드라마 PD 이성중으로 첫 등장했다. 주변에 아무도 없음에도 무언가에 인기척을 느끼는 등 오싹한 분위기를 풍겼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작가 을순과의 만남이 그려지며 앞으로 이들 사이 벌어질 일에 대해 궁금증을 모았다.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양지원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