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티몬에서 단독 판매 중인 ‘해커스톡 미친 환급 패키지’가 왕초보 영어 학습자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최근 해커스톡 TV 광고에서도 미친 환급 패키지가 소개되면서 영어문법/영어회화 등 기초영어를 공부하려는 학습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해커스톡 미친 환급 패키지는 말하기/영어문법/듣기/읽기/쓰기 39개 강좌를 1년 동안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된 강의다. 티몬을 통해 교재가 포함된 강의 수강료를 정가 대비 90% 할인된 ‘23만 7천 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년 동안 매주 4일 출석체크에 성공하면 수강료를 100% 현금 환급까지 받을 수 있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강의는 모지연/연태흠/마리오/더글라스 등 해커스톡 스타강사가 맡았다.

특히 강의에 포함된 기초영어 교재 6권 중 ▲해커스톡 왕초보영어 ▲해커스톡 기초영어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이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점도 주목할 만하다.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은 교보문고 2015 상반기 베스트셀러 외국어 분야 1위에,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은 알라딘 외국어 베스트셀러 영문법 기준 1위(2014년 9월 5주)에 각각 올랐다. 또 ‘해커스톡 기초영어’는 알라딘 외국어 신간 베스트셀러 영어회화 기준 1위(2015.11.26 기준), ‘해커스톡 왕초보영어’는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영어첫걸음 분야 1위 (2015.12.08 온라인주간집계 기준)를 차지해 학습자들의 눈길을 끈다.

수강생 전원은 ‘수강기간 7일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수강신청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선착순 구매자 1,000명에게는 ‘수강기간 1달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말하기/영어문법/듣기/읽기/쓰기의 등 39개의 강좌를 통해 균형잡힌 학습은 물론 영어공부 혼자하기에도 적합해 많은 신청이 예상된다.

한편 해커스톡(www.HackersTalk.co.kr)은 영어문법/영어회화/독해/영작/청취 등 기초영어공부에 적합한 강의 외에도 왕초보영어 학습자들의 성공적인 영어말하기를 위한 교재와 강의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그 결과 해커스톡은 네이버 카페 ‘영어랑’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실제 효과 좋은 기초영어 브랜드’ 설문조사에서 1위에 올랐다.

한국스포츠경제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