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하며 어깨끈이 없어 더욱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여성용 이너웨어 ‘밴듀브라(Bandeau Bra)’ 신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이를 기념하며 13일까지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니클로가 새롭게 선보이는 ‘밴듀브라’는 어깨끈과 후크가 없는 여성용 상의 속옷으로, 튜브탑이나 파임이 깊은 옷을 입을 때 어깨끈이 노출되지 않아 더욱 스타일리시한 여름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필요에 따라 스트랩을 끼울 수도 있으며 분리 가능한 패드가 내장되어 활용성을 강화했다.

또한 ‘밴듀브라’는 화이트와 블랙을 포함한 기본 색상에서 화사한 원색에 이르기까지 총 12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는 동시에 귀여운 디자인으로 제공되어 이너웨어뿐만 아니라 룸웨어에서 가벼운 운동 및 외출복, 경쾌한 바캉스룩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유니클로는 ’밴듀브라’ 첫 출시를 기념하며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www.uniqlo.com)에서 13일(수)까지 특별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기존 19,900원의 ‘밴듀브라’를 5,000원 할인된 가격인 14,900원에 특별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