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원 대표.

[한스경제=오현빈 기자] KnB 홀딩스가 17일 골프생활 위치 기반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토백이`와 토백이 천연 조미료, 재래식 장류, 와인 등을 출시한다. 또한 골프구단, 아카데미, 매니지먼트, 행사 기획, 출판 등 사업도 함께 진행한다.

토백이앱은 국내 최초로 골프생활 정보를 알려주며, 골프를 즐기면서 필요한 주변 정보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처음 가본 지역의 맛집, 숙소, 지역 특산물, 날씨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근처에 위치한 음식점의 정보와 실제 후기까지 찾아볼 수 있다.

게다가 토백이 브랜드로 웰빙에 관심이 많은 요즘 골퍼 층을 공략하고 트렌드를 반영해 토백이 천연 조미료와 재래식 장류 및 와인을 선보이기까지 했다.

KnB 홀딩스는 지난 4월11일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와 조인식을 맺고 챔피언스투어 1개 대회와 4월16일 열린 ‘KLPGA 2018 토백이 점프투어’ 5차전을 시작으로 5월3일 막을 내린 8차전까지 후원했다.

김태원 대표는 "골프 관련 앱 운영과 유통 사업을 같이 하면 서로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며 동반 성장 할 수 있을 것"이며 "골프 생활 앱 토백이와 건강 관련 식품 유통으로 즐거움과 유익함을 계속 줄 수 있도록 새로운 서비스에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오현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