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수빈 HBSB뷰티터치아카데미 원장./사진=HBSB뷰티터치아카데미 제공

[한스경제=박재형 기자] HBSB뷰티터치아카데미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반영구화장·피부전문가 양성 강의를 진행 중인 뷰티·미용 전문 아카데미다. 황보수빈 대표원장은 오랜 현장 경험을 통해 반영구 화장 전문가로서 뷰티터치 아카데미를 이끌고 있다. 지난 4월 HBSB뷰티터치아카데미는 중국 최대 규모 반영구화장 제품 회사 중 하나인 GOOCHIE사 제품의 국내 총판을 계약했다. 현재 마취 대용 통증완화머신 ‘쿨스팟센스(COOL SPOT SENSE)’를 시장에 보급중이다.

‘쿨스팟센스’를 시술 부위에 약 40초 동안 유지시키면 10~15분 간 통증을 없애준다. 마취를 위해 별도의 화학 보조제품을 사용하지 않는다. 피부 관리·미용·제모·모발이식 등 미용 전 분야에 사용 가능하다.

황 원장은 “쿨스팟센스는 마취제를 쓰지 않고 시술을 완성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놀라운 일이다”며 “마취제 부작용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황 원장에 따르면 마취크림 작용 시간이 필요 없어 전체 시술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고, 시술 결과물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한다. 적용부위에 재차 사용도 가능하다. 지혈작용·모공수축을 통해 소염억제·염증완화 효과도 있다.

이어 황 원장은 쿨스팟센스가 국내 반영구화장 시장을 밝히는 등불이 되길 바란다며, 현재 전국에 있는 원장님들을 대상으로 쿨스팟센스에 대한 세미나와 강연을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박재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