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온라인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 등 혜택
추첨이벤트 중인 2017 피부건강엑스포 현장 모습/사진제공=피부과학연구재단

[한스경제=김지영 기자] 피부건강엑스포 주최가 20여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주최측이 다양한 이벤트 마련으로 참관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27일 피부과학연구재단에 따르면 주최 측은 온라인 사전등록자 및 현장 참관객 등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혹은 준비 중이다.

온라인 사전등록자라면 무료관람 및 현장 별도 등록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 현장에서 교환할 수 있는 네스프레소 커피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화장품 세트,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카메라, 메모리카드 등 경품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9월5일까지 사전등록을 완료한 사람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경품 추첨 결과는 9월7일에 발표한다.

현장을 방문하는 참관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3일 동안 매일 100명을 추첨해 총 300명에서 럭키백을 증정한다. 럭키백은 스킨·뷰티 케어 제품으로 구성된다.

또 3일간 매일 16명, 총 48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1명) △삼성 메모리카드 (2명)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3명) △화장품 세트(10명)다.

카카오톡을 통해 간단히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오는 30일까지 카카오톡 검색창에 ‘대한민국 피부건강엑스포’를 검색해 플러스친구를 맺은 후 댓글을 달아 지인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바나나맛 우유를 증정한다. 댓글에는 이번 행사에 진행되는 강연 중 관심 있는 강연 주제를 기입하면 된다. 세부 주제는 △아토피 △여드름 △모발 △색소 △두드러기 등이 있다.

피부건강엑스포 관계자는 “행사 당일 참관객들이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라며 “행사 참여를 통해 피부건강을 위한 정보를 얻고 다양한 경품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사전등록은 행사 개최 전날인 9월13일까지 피부건강엑스포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사전등록자는 현장 방문 시 사전등록대에서 본인 확인 후 출입증을 수령하면 입장할 수 있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