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슬랩이 '지랄견'을 부양하느라 고생한 견주를 위한 이벤트를 연다.

반려동물 전문 포탈 사이트 펫슬랩(www.petxlab.com)은 18일부터 23일까지 ‘지랄견을 품겠노라’ 이벤트를 열고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지랄견은 말썽을 많이 피우는 반려견을 가리키는 속어다.

지랄견을 품겠노라 이벤트는 올 한 해 동안 가장 큰 사고를 친 반려견을 찾는 행사다. 펫슬랩 홈페이지에 ‘자랑하기’카테고리에 응모하는 반려견의 사진과 사진 속 스토리를 게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펫슬랩은 이 중 주인을 가장 힘들게 한 반려견과 가장 재미있는 일을 벌인 사연을 추첨해 3명에게 ‘투 인 플레이스’의 사람과 동물이 함께 쓰는 멀티 가구, 5명에게 방수 방석 ‘비스트 덴’을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4일 펫슬랩 페이스북(www.facebook.com/petxlab)과 이메일을 통해 공지된다.

펫슬랩의 김예성 대표는 “2015년 한 해동안 반려동물 때문에 울고 웃은 사람들이 올해를 되돌아보며 함께 추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2016년에도 반려동물과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늘 고민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펫슬랩은 ‘사랑을 연구합니다’라는 모토로 설립돼 반려인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정보 커뮤니티 콘텐츠 기반의 반려동물 전문 포털 사이트다.

김재웅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