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해피베이비,파코라반 베이비,압소바 등 브랜드마다 풍성한 사은행사

연말이 성큼 다가오면서 유아동업계가 기부행사나 사은행사를 풍성하게 펼치고 있다.

▲ 사진설명: (시계방향) 해피랜드 이유식용기, 리바이스키즈 무릎담요, 파코라반베이비 요패드

토털패션문화그룹 해피랜드 F&C가 홀트아동복지회 유,아동의류 기증에 이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이해 ‘해피랜드’, ‘해피베이비’, ‘파코라반 베이비’, ’압소바’’, ‘크리에이션 asb’,

 

그리고 관계사인 엠유 S&C의 ‘리바이스키즈’ 등 모든 브랜드에서 풍성한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해피랜드 F&C의 ‘파코라반 베이비’에서는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아기를 눕힐 때 포근함을 더해 주는 ‘요패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압소바’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원숭이 애착인형’을 증정하고 있다.

 

 해피랜드, 해피베이비, 크리에이션asb에서는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밀폐용 ‘이유식용기’ 1세트(4pcs)를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한편, 관계사인 엠유 S&C의 ‘리바이스 키즈’에서는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가볍고 휴대가 편한 ‘무릎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해피랜드 F&C 관계자에 따르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선물시즌을 맞아 유,아동 의류와 어린이용품들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금년 한해동안 성원해 주신 해피랜드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으로 사은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호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