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이너뷰티' 각광…무아컴퍼니 관련 상품 선보여
지안뷰티 3파장 LED 'S마스크' 체험 기회 제공
2017 피부건강엑스포 현장/사진제공=피부건강엑스포 사무국

[한스경제=김지영 기자] 14일 개최되는 2018피부건강엑스포에서는 바르는 화장품뿐 아니라 피부 건강에 도움이 다양한 제품군을 만날 수 있다. 두피·모발 건강에 고민이 많은 참관객이라면 관련 천연 제품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2일 피부건강엑스포 주최 측에 따르면 행사에 참가하는 무아컴퍼니는 ‘이너뷰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피부 건강을 위해서는 바르는 화장품뿐 아니라 먹는 식품도 중요하다. 속부터 건강을 채우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제품을 발라도 제대로 된 효과를 보기 힘들기 때문이다.

무아컴퍼니는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효소 디톡스 ‘피치핏’, 이너뷰티를 위한 히비스커스 ‘러브티’, 프랑스산 심해상어유 ‘로얄스쿠알렌’을 선보일 예정이다.

피치핏은 개복숭아 효소액과 감식초를 원료로 하는 디톡스 음료로 다이어트와 피부 건강에 효과적이다. 러브티는 히비스커스 추출물과 피시콜라겐, L-카르니틴, 비타민이 배합된 이너뷰티 워터로 다이어트와 피부 건강,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된다. 로얄스쿠알렌은 프랑스 청정해협 심해상어에서 추출한 상어간유를 고순도로 정제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홈케어 제품인 LED마스크도 체험할 수 있다.

지안뷰티가 선보이는 3파장 LED ‘S마스크’는 근적외선이 결합된 3가지 타입의 LED 파장으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진피층 깊숙이 침투한 LED 파장은 감소된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성해 피부미백, 주름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또한 개인별 맞춤 LED 파장을 선택해 피부케어를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얼굴뿐 아니라 두피와 모발에 도움이 되는 제품도 만날 수 있다. 천연 재료를 활용한 두피·모발 제품을 제조하는 ‘알앤텍솔루션’은 천연 샴푸·린스 브랜드인 ‘실크블럭’을 선보인다. 실크블럭은 천연 식물성 원재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유해 화학첨가물이 없다.

알앤텍솔루션은 이번 행사를 통해 참관객들이 제품을 직접 원료를 섞어 개인 맞춤형 제품을 만들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참관객은 각 부스에 방문하면 전시 제품 체험 및 샘플을 받아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한 방문자는 무료입장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