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최영미 마케팅실 부장, 변형원 생산본부 부장 각각 상무대우 승진
최영미 마케팅실 상무대우(좌)와 변형원 생산본부 상무대우(우)/사진제공=CJ헬스케어

[한스경제=김소희 기자] CJ헬스케어가 지난 1일자로 사업 역량강화를 위해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3일 CJ헬스케어에 따르면 최영미 마케팅실 부장과 변형원 생산본부 부장이 각각 상무대우로 승진했다. 이번 인사는 CJ헬스케어가 한국콜마에 인수된 이후 진행된 첫 임원 승진 인사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시점에서 사업의 안정과 지속성장을 위한 조치다.

최영미 마케팅실 상무대우는 CJ헬스케어의 첫 여성임원으로, 공채로 입사해 OBU 사업팀장을 거쳐 2013년부터 마케팅실을 이끌어 왔다. CJ헬스케어는 이번 임원승진으로 지난 7월 허가를 받은 국내개발 30호 신약인 `케이캡`과 항구토제 신약인 `아킨지오`의 시장공략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변형원 상무대우는 2007년 경력입사해 품질개발실장 등을 거치며 CJ헬스케어의 생산시설을 두루 경험한 인물로, 이천공장장을 겸직하며 CJ헬스케어의 생산업무를 총괄하게 된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인사는 내부 발탁 임원 승진을 통해 핵심분야의 사업역량을 강화하고 임직원들의 사기를 고취시켜 회사의 비전을 높이고자 단행됐다”고 설명했다.

김소희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