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유아정 기자]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인기템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모찌팩트가 새로운 컬러를 내놓았다.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가 모찌팩트의 두 가지 신규 쉐이드를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16 모찌팩트의 쉐이드는 생기 넘치는 오렌지빔을 담아 마치 하와이 백사장의 코럴 오렌지빛을 연상시키는 ‘오렌지라이트(ORANGE LIGHT)’와 진주빛의 크림빔으로 자체 조명을 켠 듯 고급스러운 광채 효과를 선사하는 ‘크림라이트(CREAM LIGHT)’ 등 총 2종으로 퍼스널 톤에 상관없이 그날그날 기분과 메이크업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16 모찌팩트는 제형 특성상 가루날림이 없고 칙칙하고 밋밋했던 얼굴에 즉각적인 생기와 광채를 부여한다. 특히 속은 촉촉하고 표면은 매끈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하이라이터는 물론 블러셔와 펄 아이섀도우 그리고 펄 립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16 모찌팩트는 국내 소비자들은 물론 타오바오 7월 집계 기준 5만여 개의 리뷰가 누적될 만큼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라며 “다크닝이 없고 어떠한 상황에서든 고급스러운 광채 표현이 가능해 국내외 소비자들로 하여금 쉐이드 확장에 대한 니즈를 반영,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