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여름 모바일 홈쇼핑 인기 상품 (제공: 홈쇼핑모아)

[한스경제=팽동현 기자] 올 여름에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찾은 제품은 ‘통돌이오븐’인 것으로 조사됐다.

11일 버즈니는 자사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 이용자들의 지난 7~8월 이용자 검색량 집계 결과를 공개했다. 1위를 차지한 ‘통돌이오븐’은 9만7784건의 검색량을 기록했다.

‘통돌이오븐’은 올 여름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가장 많이 구매한 가전·디지털 상품으로도 이름을 올렸다. CJ오쇼핑에서 방송한 ‘통돌이오븐’ 상품은 지난 7월부터 8월까지 디지털·가전 부문 판매량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매년 여름 시즌 인기 검색어로 꼽혔던 ‘에어컨(7만7725건)’은 2위를 차지했다. 이어 ‘여성속옷세트(6만8604건)’, ‘에어프라이어(4만5670건)’, ‘원피스(3만7790건)’ 등이 뒤를 이었다.

이밖에 식품·건강 부문에서는 K쇼핑에서 방송한 ‘종근당 건강 락토핏 생 유산균 골드’, 화장품·미용 부문에서는 GS샵의 ‘견미리팩트 시즌10 에이지투웨니스 RX세트’, 생활·주방 부문에서는 홈앤쇼핑의 ‘헬로키티 골드라벨 4겹 프리미엄 화장지’, 패션·잡화 부문에서는 롯데홈쇼핑 의 ‘SANS COMPLEXE 쿨링 라이크라 파이널 컬렉션 풀커버리지’가 각각 1위를 차지했다.

한편 버즈니는 추석을 앞두고 롯데홈쇼핑, 롯데원티비와 함께 ‘모아위크’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홈쇼핑모아’ 앱으로 롯데홈쇼핑, 롯데OneTV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팽동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